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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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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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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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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 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위 조항의 절차에 따라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써 본 약관 제 5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제공 가능여부,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가 필요한 경우
2.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가 필요한 경우
3.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의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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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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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적립금에 관한 정책을 회사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① "적립금"에는 회사가 회원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적립, 부여하는 가상지불수단을 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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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 탈퇴 시 미 사용한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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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교재 배송의 과정은 온라인으로 회원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④ 회사 사이트 내에서 구매한 교재에서 파손, 파본, 배송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 받은 교재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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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의 본 약관상 환불 규정 등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사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을 반영하였으며 위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는 경우 위 관계법령의 내용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대금 등을 환불할 때는 원칙적으로 회원이 대금을 결제한 때와 동일한 수단으로 환급합니다. 다만 동일한 수단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그 사유와 다른 환급 수단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① 회사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재화 등의 구매일 또는 화 등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항의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콘텐츠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콘텐츠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콘텐츠를 열람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으로 정하는 경우
③ 다만, 위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도,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거나 콘텐츠의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회원의 청약철회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 제 3항에 해당하는 사유인 "시용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강좌 샘플, 첨삭 예시, 가이드북 이미지"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⑤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콘텐츠 사용을 위해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 등을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또는 회사가 제공한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구매한 재화 등이 제공되지 않거나,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거나 표시 광고 등과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2. 회사가 회원의 동의 없이 무료 서비스를 유료 서비스로 전환한 경우
3.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 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의 결함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②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③ 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청약철회를 한 경우 강좌 수강을 위해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 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① 회사는 강좌 서비스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강좌서비스의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즉시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 규정을 확인한 후, 5일 이내 환불합니다.
③ 강좌서비스를 환불 시, 해당 강좌에 포함된 부가 상품이 있을 경우 함께 반납하여야 합니다.
④ 이벤트 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⑤ 모바일 등 학습 기기로 강의를 저장한 경우, 이는 실제 수강한 것으로 간주되어 저장한 부분만큼 공제한 후 환불 됩니다. 기기 내 저장되어 있던 강의는 삭제하여야 하며, 기기의 분실, 고장 등으로 인하여 강의의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별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⑥ 환불 요청 시 추가적인 혜택 (할인, 사은품, 적립금 등)은 철회 및 반환 되어야 하며 사용되었거나 상품가치가 감소했을 경우 회원이 해당 금액을 부담합니다.
환불 조건에 부합하는 강좌를 타 강좌로 변경하는 경우,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며 환불과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처리 후 재 신청 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는 도서 출판 서비스의 경우 회원이 결제한 수단을 통해 환불 처리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도서 반환을 완료한 이후 환불 처리를 합니다.
②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도서 반품이나 교환 시 회원이 도서의 반환 등에 필요한 비용을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비용 전부를 부담합니다.
① 회사는 유료 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가 본 약관 제 26조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이용중지 및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③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시 회원은 이용계약 종료(회원 탈퇴) 이전에 잔여 적립금,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함께 잔여 적립금, 할인 쿠폰은 소멸됩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무료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⑩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 회원이 게시하는 자료 가운데 불법 내지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내용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사이트 내에서 회원이 게시하는 여하한 정보 및 이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또는 제안의 결과로서 취득하게 되는 어떠한 재화와 용역에 대하여도 그것의 가치, 용도, 광고 및 기타 관계법령 준수 등에 대한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회원 개인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분쟁조정위원회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하며,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1월 23일부터 적용합니다.